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10. 스페인 바르셀로나 Barcelona Spain 2)

by kkohh 2024. 9. 10.
10일차 // 2018.12.31, 스페인 바르셀로나 Barcelona Spain 2

구엘공원 Parc Güell

 

일출 맛집 구엘 공원에 갔다ㅎㅎ

8시 이전에 가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부지런히 일출을 보러 온 사람들은 거의 다 한국인들이다ㅋㅋ

역시 한국인!

 

지중해라서 그런지 일출의 색도 다르다!

크으-

 

구엘공원은 1984년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등록되었으며

안토니 가우디의 작품중 하나이다

 

 

다시 시내로 돌아오면서 본 귀여운 그림들ㅎㅎ

소소한 볼거리다

 

구엘공원 (https://parkguell.barcelona/)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Basílica de la Sagrada Família

 

1880년대에 건설을 시작한 안토니 가우디의 유명한 미완성 교회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아직도 열심히 짓고 있다

내부는 미리 예약을 하는게 좋음

나는 패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https://sagradafamilia.org/

 

Sagrada Família: Proveïdors oficials d'entrades - Sagrada Familia

Segueix l’actualitat de la Basílica i estigues al dia de totes les novetats: misses, celebracions, tallers, exposicions, concerts, i molt més! Segueix l’actualitat de la Basílica i estigues al dia de totes les novetats: misses, celebracions, tallers

sagradafamilia.org

 

 

 


 

 

 

 

점심은 주변에 보이는 아무 식당에 들어가서 대강 먹었다!

꼭 맛집이 아니더라도

눈에 보이는 식당에 들어가 먹어보는 것도 낭만이지ㅋㅋ

맛은 쏘쏘-

 

 


 

 

카사 밀라 Casa Milà

 

가우디의 카탈루냐 아르 누보 시대 건물- 카사 밀라

채석장과 같은 외관이 특징이며 전시회와 콘서트가 열리는 곳이다

 

꼭 여기를 가겠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거리를 정처 없이 걷다 보면

가우디의 건물들을 하나씩 자연스럽게 보게 된다

 

카사 밀라 https://www.lapedrera.com/es?utm_source=google&utm_medium=organic&utm_campaign=myb

 

Casa Milà (La Pedrera) | Edificio de Gaudí en Barcelona

TALENTS JAZZ El festival Talents Jazz es una oportunidad única de conocer en directo los nuevos talentos del jazz y disfrutar de las vísperas de verano en la mejor azotea de Gaudí en Barcelona.

www.lapedrera.com

 

 

 

아름다운 거리와 유명한 광장들을 하나씩 보면서 걷는 순간들-

 

짐을 잃어버린 이후 닫혀버린 눈과 마음(ㅠㅠ)을

서서히 다시 열어가는 중이였다

 

다시 보니 평화롭고 평범한 유럽 관광지다!

 

 

시장에서 과일도 먹었었다!

 

 


 

 

벨 항구 Rambla de Mar, Columbus Monument

 

아름다운 항구 뷰-

거리에는 예술인들이 즐비해 있었고

콜럼버스 동상이 높은기둥 위에 있었고

항구에는 엄청난 크기의 수많은 기러기들이 날아다니고 있었다!

 

 

노을 지기 시작한 때에

초코 츄러스와 과일주스를 하나씩 먹어주었다ㅎㅎ

 

 


 

 

바르셀로네타 해변 Playa de la Barceloneta

 

노란빛의 바르셀로네타 해변ㅎㅎ

고요하고 조용한 해변가였다!

한 바퀴 돌기에 나쁘지 않았다

 

 


 

 

저녁: Paco Alcalde

 

바르셀로나 해변 근처에 맛집을 찾아서 저녁을 먹었다

골목 안쪽에 있었고, 음식들은 전체적으로 간이 세지 않았던 거 같다

먹물 파스타를 먹고 입이 까매졌던 기억이ㅎㅎ..

내부 인테리어가 타일과 나무로 이루어져 있어서 고풍스러웠다!

 

 

Paco Alcalde https://pacoalcalde.es/

 

Las mejores Paellas en la Barceloneta I Paco Alcalde

Quienes viven en Barcelona saben que las mejores paellas en la Barceloneta son de Paco Alcalde. Cocinados a la manera tradicional y en un ambiente familiar.

pacoalcalde.es

 

 


 

 

2018년 끗!

 

2018년의 마지막 날-

유럽에서 보낸 뜻깊은 시간이었다

광장에서 신년맞이 행사를 한다길래 가서 구경하였다

 

음악소리가 컸는데 케이팝도 흘러나와서 신기ㅎㅎ

사람들이 모여 신년 카운트 다운을 하고..

피날레 불꽃놀이까지 완벽했다!

 

 

이 날 여행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