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11. 스페인 지로나 Girona Spain)

by kkohh 2024. 9. 11.
11일차 // 2019.01.01, 스페인 지로나 Girona Spain

지로나 Girona 로 고고!


아름다운 스페인 바르셀로나 근처의 소도시 지로나로 갔다!

 

지로나는 '헤로나'라고도 불린다

지로나 구시가지는 드라마 왕좌의 게임 촬영지로 유명하다ㅎㅎ

 

바르셀로나에서 지로나까지 가는 시간은

얼마 걸리지 않았던 거 같다!

 

 

아침을 간단히 먹었다

빵과 커피!

유럽의 낭만을 즐기는 순간이다ㅎㅎ

 

 


 

 

 

지로나의 구시가지 메인 성채로 가는 길-

풍경을 보기 위해 성벽을 올랐다!

 

 

 

 

지로나를 한 바퀴 쭉 돌아보았다

중세시대의 멋진 도시!

성곽길과 주변 산책길을 걷다 보면 중세시대 인물이 된 것만 같다ㅎㅎ

 

 


 

 

지로나 대성당  Catedral de Santa Maria | Girona

 

생각보다 작고 특별할 게 없는 성당

성당 가는 길이 너무 아름다워서 상대적으로 별로라고 느꼈을 수도 있다

 

지로나 대성당 https://catedraldegirona.cat/

 

CATEDRAL DE GIRONA I BASILICA DE SANT FELIU · Web oficial

Benvingut/da a la pàgina web oficial de la Catedral de Girona i de la Basílica de Sant Feliu. Visites de culte i culturals. Tota la info.

catedraldegirona.cat

 

 


 

 

 

돌길 따라 천천히 구석구석을 돌다 보면

건물들이 다 비슷비슷해 보이다가도

약간씩 다른 모습들에 눈길이 다시 한번 간다ㅎㅎ

 

 


 

 

Pont de les Peixateries Velles

 

에펠탑을 만든 '에펠'이 만든 다리-

동네에 어울리는 작고 귀여운 빨간 다리였다

 

 

다시 기차역으로 돌아가는 길-

간단히 끼니도 해결했다ㅎㅎ

 

 


 

 

몬주익 언덕 Mirador de Montjuic

 

야경을 보러 몬주익 언덕을 갔다

야경은 항상 아름답다!

나간 김에 저녁도 먹고 왔다ㅎㅎ

 

 

이 날 여행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