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29. 체코 프라하 Prague Czech Republic 3, 마음의 진정이 필요해)

by kkohh 2024. 9. 29.
29일차 // 2019.01.19, 체코 프라하 Prague Czech Republic 3, 마음의 진정이 필요해

마음의 진정이 필요해!

 

어제의 일이 있고 난 후 아침-

 

한 달 안에 두 번의 큰 사건(짐 잃어버림, 불에 타는 남자 봄)이 터지고

내 멘탈은 바스라졌었다ㅠㅠ

 

 

다시 한번 마음을 추스려 보고...

여행 며칠 안 남았으니까 끝까지만 해보자!

라고 생각함ㅎ...

 

여하튼 여기까지 와서 이 날을 그냥 보내기엔 아쉬우니까

숙소에 중간중간 머무르면서 체코 프라하 그냥 한 바퀴-

 


 

체코 프라하 그냥 한 바퀴-

프라하 동네 산책 중-

 

하염없이 걷다가 강 쪽으로 나가서 물을 보았다

물멍-

여기는 한적하고 사람도 없고 정말 평화로웠다

 

강에는 백조와 흑조, 그리고 다른 새들도 엄청 많았다!

유럽에는 사람들이 새한테 먹이도 잘 주고- 신기

그래서 새가 이렇게 많나.? 라는 생각을 했었다

 

 

 


 

저녁: 한번 더 흑맥주!

 

맛있는 저녁을 먹으며 기분을 풀려고 노력했던 순간ㅎㅎ

체코는 진짜 흑맥주 먹으러 한번 더 오고 싶다

맛있는 흑맥주!

 

 

아름다운 프라하의 야경을 보며 마무리-bb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