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27. 체코 프라하 Prague Czech Republic 1)

by kkohh 2024. 9. 27.
27일차 // 2019.01.17, 체코 프라하 Prague Czech Republic 1 

마지막 새로운 여행지! 체코 프라하로 고고!!

과자와 커피로 아침을 간단히 먹었다

 

유럽여행의 마지막 새로운 여행지! 체코다!

 

 체코의 정식 명칭은 체코 공화국 이며

오랜 역사와 전통 및 문화를 가진 국가다

 

수도는 다들 알다시피 프라하다!

내가 가는 곳도 프라하ㅎㅎ 파하하

 

 

프라하 기차역-

야간열차를 타고 온 날의 아침

 

 


 

 

숙소: 소피스 호스텔 Sophie's Hostel

 

바로 숙소에 들어가서 짐을 풀었다

야간열차는 마이 힘들다..ㅠㅠ

 

 

소피스 호스텔 https://sophieshostel.com/

 

Sophie's Hostel Prague | Prague's Favourite Chic Hostel!

Boho chic design. Central location. Shared & private rooms & apartments. Rich breakfast buffet & brunch. It pays to book direct! Special deals.

sophieshostel.com

 


 

 

빨간 트램과 유람선이 지나가는 중

 

블타바 강을 따라 둘러보는 체코의 관경

 

날씨는 흐린 게 조금 아쉬웠다

내가 여행하는 동안 유럽에는

오전에 햇빛이 들고 오후가 될수록 구름이 많이 껴서

오전에는 사진 찍기 좋았고 오후에는 돌아다니기 좋았다(긍정맨ㅎㅎ)

 


 

프라하 성 Pražský hrad 과 카를교 Karlův most 전망

 

체코에서 가장 긴 강_ 블타바강에서 본 체코 메인 구시가지 이다!

저 멀리 프라하 성과 카를교가 보인다

 

카를교 시작부분에 있는 Old Town Bridge Tower 는 앞으로 프라하 여행할때 계속 마주치게 될 메인 브릿지다

 

프라하 구시가지를 천천히 돌아보는 중-

 

프라하의 중심지 구시가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도 등재되어 있다

건물들에 다양한 건축양식들이 섞여 있다

 

 


 

 

체코 굴뚝빵

 

체코의 명물 굴뚝빵이다

속이 비어있고 안에 이것저것 토핑을 할 수 있다

맛은 뭐.. 한국에서도 파는 굴뚝빵이랑 비슷?

 

프라하 성으로 올라가는 길
길 밖으로 내려다본 전망

 

 


 

 

프라하 성 Pražský hrad

 

프라하 성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에서 가장 큰 옛 성이다

길이는 약 570M, 폭은 약 130M 라고 한다

 

프라하의 초기 역사부터 존재해 왔으며

역대 프라하 왕들이 여기서 통치를 했다고 한다

현재는 대통령 관저로 사용하고 있다

 

 

프라하 성  https://www.hrad.cz/

 

 

프라하 성 앞의 광장에서 내려다 본 구시가지 풍경이다!

빨간 지붕들이 빽빽하니 아름답다

 


 

프라하 구시가지 여기저기

 

 


 

 

성 비투스 대성당 Katedrála sv. Víta

 

성 비투스, 성 바츨라프, 성 아달베르트와 같은 성인들의 유골과

국보가 보관되어 있는 고딕 양식 건물_ 성 비투스 대성당이다!

 

내부는 입장료 되고 들어가야 하는데 나는 딱히 들어가진 않았다

이때쯤 되니.. 성당이 다 거기서 거기 같아서ㅠㅠ

화려한 스태인드글라스로 유명하다!

 

 

성 비투스 대성당  https://www.katedralasvatehovita.cz/

 

Katedrála svatého Víta, Václava a Vojtěcha

 

www.katedralasvatehovita.cz

 

 


 

 

 

메인 스트릿을 살짝만 벗어나도

엄청 한적하고 색다른 풍경이 나온다-

강가에서 벅빅 같이 생긴 동물도 보았다!

 

다시 돌아가는 길

 

다른 유럽도시들도 매한가지였지만

체코 프라하는 메인 볼거리들이 다 한 곳에 몰려있어서

하루? 빠르면 반나절이면 다 걸어서 돌아볼 수 있다

 

 

체코 프라하의 야경

 

구시가 광장과 프라하 천문 시계다ㅎㅎ

내일도 볼 거니까 설명은 패스-

 

 

저녁은 숙소에서 간단히 먹음!

알찬 하루였다ㅎㅎ

 

프라하 여행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