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19. 독일 뮌헨 München Germany)

by kkohh 2024. 9. 19.
19일차 // 2019.01.09, 독일 뮌헨 München Germany

간단한 아침

숙소 근처에 샌드위치 집?
독일 편의점

 

아침을 간단히 먹고 독일 뮌헨 여행 시작!

 

뮌헨이라는 도시명의 유래는 독일어로 "수도승들의 공간"이라는 뜻이다

한마디로 이 도시를 건립한 자들은 옛 독일 수도승들이다!

 

뮌헨 도시풍경

 

 


 

 

칼 광장(칼스플랏츠) Stachus

 

오래된 건물과 쇼핑 아케이드가 특징인 광장_ 칼 광장이다!

게이트가 참 멋져서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었었다

뮌헨에서 가장 유명한 게이트 중 하나라고 한다ㅎㅎ

 

 

디즈니 샵이 있어서 슬쩍 멀리서 구경 한번 해주기ㅋㅋ

직원분이랑 눈이 마주쳐서 들어가진 않았었다

머쓱-

 

St. Michael München 

신시청으로 가던 길에 있던 천주교 성당-

눈에 띄는 건축물이다ㅎㅎ

 


 

 

마리엔 광장 Marienplatz _ 신시청 Neues Rathaus

신시청 건물. 멋지다!

 

마리엔 광장은 뮌헨의 상징적인 장소 중 하나로

광장 중앙에 마리아의 석상이 자리하고 있다!

 

마리엔 광장 https://www.muenchen.de/sehenswuerdigkeiten/top-sehenswuerdigkeiten/marienplatz

 

So sehenswert ist der Münchner Marienplatz

Hier schlägt Münchens Herz: Was Ihr hier entdecken könnt

www.muenchen.de

 

 


 

 

 

광장 주변을 걸으며 독일 뮌헨의 다양한 건축양식들을 구경하였다!

 

가슴을 만지면 영원한 사랑을 이루게 해 줄 거라는 줄리엣 동상도 보았다

가슴 쪽만 반질반질...

 

 

점심

 

맛있게 먹었던 점심!

어디서 먹었는지는 역시 기억나지 않는다

왜.. 맛집으로 저장을 안 해놨을까ㅠ

 

 

쇼핑하는 곳이 있어서 한 바퀴 돌았다

이 날은 쇼핑센터에도 사람이 적었다

혹시 무슨 날이었나..?

 


 

 

 

뮌헨의 밤거리를 걷는 중-

유럽은 한국과 달리 밤이 어둑어둑하다

조명 세기도 안세고.. 눈이 침침하다ㅋㅋ

 

눈을 비비면서 천천히 느껴보는 독일 뮌헨의 밤이다ㅎㅎ

 

 


 

 

저녁: 호프브로이하우스 Hofbräuhaus

영업시간: 오전 11:00~오전 12:00

메뉴: 맥주, 소시지

 

16세기에 세워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양조장인 동시에

가장 큰 술집 중의 하나인 호프브로이하우스!

 

하루종일 돌아다녀서 힘들었던 몸을 의자에 앉히며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마셔서 기분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ㅎㅎ

창 밖에 쌓인 차가운 눈을 보며 따뜻한 음식을 먹는 기분이란! 크으-

시간이 많이 흘러도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다!ㅎㅎ

 

 

호프브로이하우스 https://www.hofbraeuhaus.de/

 

Hofbräuhaus München – Das weltberühmte Wirtshaus

Qualität: regionale und saisonale Zutaten

www.hofbraeuhaus.de

 

 

여행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