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03. 프랑스 파리 Paris France 1)

by kkohh 2024. 9. 3.
3일차 // 2018.12.24, 프랑스 파리 Paris France 1

 

프랑스 파리 Paris France 시내 한 바퀴

아름다운 프랑스 시내를 보면서 

유명 명소를 보는 시간을 가졌다ㅎㅎ

 

아름다운 파리 구시가지

 

명소들은 걸어서 이동도 가능할 만큼

각 명소들 간의 거리가 멀진 않지만

체력 분배를 위해 지하철을 간간히 타는 정도?

 


 

파리 지하철

프랑스 파리 지하철

 

지하철은 소변냄새가 난다

특히 들어가는 입구에-

화장실이 없다 보니 노숙자들이 지하철 입구에 그냥 싼다고 한다

(가끔 대변도 본단다..)

여름에 더 심하다고 하니 참고!

 

지하철은 무난했다

지하철은 저 어두운 터널.. 저편에서 오는 게 보인다

파리 지하철은 한국 지하철과 다르게 문을 열고 닫을 때

수동으로 직접 열고 닫아야 한다!

내가 문을 열려고 끙끙대고 있으니 옆 사람이 도와주었다ㅎ..

 


 

에펠탑 Tour Eiffel

 

파리하면 에펠탑!

뒤로 가서 보고, 앞으로 가서 보고, 멀리서도 보고, 위에서도 보고 bb

생각보다 화려해서 놀랬다

 

에펠탑 정보 https://www.toureiffel.paris/fr

 

La tour Eiffel, Site OFFICIEL : billets, infos, actualité....

Découvrir ou visiter la tour : acheter un billet (11,8 à 29,4 € maximum pour les adultes et 3 à 14,7 € pour les enfants et les jeunes), actualités et infos pratiques

www.toureiffel.paris

 

에펠탑 앞에 센강이 흐르고 있는데 작지만 물살이 센게 보인다

수질을 좋게 만들려고 노력한다고 하던데

몇 백 년간 바닥에 쌓여있던 토착물 때문에 어렵단다..

 


 

에펠탑 뷰 명소: 인류박물관 앞 광장

 

이곳에 관광객들만 노리는 상인들이 많이 돌아댕긴다

그 유명한 팔찌 상인들이 여기 특히 많다

조심!

 

에펠탑 뷰가 아름답다-

이 광장에서 에펠탑을 바라보면

소실점없이 가장 정면에서 본 느낌이 난다!

 


 

카페

 

광장 뒤쪽 코너에 있는 카페에서 잠시 쉬었다!

카푸치노ㅎㅎ

 

프랑스는 커피에 넣어먹는 우유가 참 맛있다

파리에 가면 카푸치노를 꼭 먹어보라-

한국의 카푸치노와 완전 다르다ㅎㅎ

 


 

점심

 

어딘지 기억에 없는데 그냥 가성비 있는 맛집이었다!

에펠탑 뒤쪽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개선문 Arc de Triomphe

 

 개선문도 내 생각보다 엄청 화려하고 컸다

주변 도로도 멋있게 정비가 잘 되어있었다 굿!

 

개선문 정보 https://www.paris-arc-de-triomphe.fr/

 

Bienvenue à l'Arc de triomphe - CMN

Bienvenue à l'Arc de triomphe

www.paris-arc-de-triomphe.fr

 


 

샹젤리제 거리 Av. des Champs-Élysées

 

개선문에서 조금 걸어 내려오면 샹젤리제 거리가 있다-

빈티지 옷가게도 많고 스타벅스 카페도 있었다

거리 사람들 패션들이 참으로 멋지다

이 사람들이 바로 파리쥐엥.?

 


 

공원산책

 

점점 하늘이 어두워진다

공원도 한산하고 산책하기 너무 좋았다

어디 궁 앞이었는데..

긁적-

 


 

파리 크리스마스 마켓  Christmas Market

 

 어느 궁 앞의 공원에서 열린 크리스마스 마켓!

아기자기하고 알록달록하다ㅎㅎ

관람열차도 있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다ㅎㅎ 최고였다! bb

 

크리스마스 마켓은 주로 열리는 장소가 정해져 있지만

내가 갔을 때에는 위치가 변경되어 있었다!

 


 

에펠탑 야경

 

에펠탑은 야경도 아름답다!

에펠탑은 저녁 타임에 정시가 되면 화이트로 반짝반짝 빛이 난다-

이 순간을 화이트 에펠탑 이라고 불린다!

눈 아플 정도로 반짝거리는 이벤트가 1분 정도? 진행이 된다ㅎㅎ

꼭 보시라-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