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삿포로. Sapporo. 231225~231228] 엄마와 단 둘이 패키지 여행(1)

by kkohh 2024. 8. 6.

일행 엄마하고 나하고
지역 삿포로.Sapporo
교통 하나투어 패키지, 버스
날씨 좋은 날씨 + 눈 펑펑
기간 3박4일 (231225~231228)
숙소 호텔스, Hotels

 


1일차  //  인천공항 -> 점심: 가정식 -> 오오도리 공원  ->  훗카이도 신궁 -> 온천숙소

 

 

이번에 다시 한번 더 알게 되었다

난 패키지 투어와 너무 안맞아ㅠㅠㅠ

 

왜냐면.. 여행을 갔다 와서 어디 갔었는지 기억이 흐릿함ㅋㅋ

버스타서 열심히 자기만 함

 

 

 

1. 인천공항

오전 7시 20분 비행기라서 

전날 미리 인천공항에 있는 찜질방에 가서 하루 머물기로 했다

 

인원제한이 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때에는 사람이 적었다ㅎㅎ

 

인천공항 찜질방: 스파 온 에어(http://spaicn.okj.kr/)

 

인천공항 스파온에어 사우나

제1여객터미널 인천공항 사우나, 프리미엄 스파 24시간 운영.

spaicn.okj.kr

 

지하 1층 5번 게이트 밑에 있음

 

찜질방은 크진 않지만 있을 건 다 있었다. 

사람들이 계속 왔다 갔다 그래서 예민하신 분들에겐 비추임.. 못 주무실 것이다ㅠㅠ

입구
스파온에어 홈페이지

 

 


 

출발!
내려다 본 삿포로

 

 

+ 가이드분이 가족여행으로 처음 일본 오사카 갔을 때 같은 가이드셔서 신기!

아는 척 엄청 했다ㅎㅎ

 

2. 점심:  일본가정식

 

어딘지 전혀 모르겠지만 먹을 만했었음

일본 가정식-

패키지는 데려가는 대로.. 주는 대로 먹는 거죠ㅎㅎ

 

 

 

3. 오오도리 공원

 

오오도리 공원 ( https://odori-park.jp/ )

 

遊びの機能に関する実証実験を行います(再掲載、追記あり) | 大通公園 -公益 財団法人 札幌

再度のお知らせです。 大通公園西10丁目東側で、11月11日土曜日より、「遊びの機能に関する実証実験」として遊具の設置を行います。 この遊具実証実験は、公園利用者のみなさまからの「

odori-park.jp

 

가이드분이 한 바퀴 둘러보라고 한 30분 시간 줬었음

유명한 타워를 보면서 한바퀴 돌았다ㅎㅎ

 

우리가 간 날이 크리스마스 당일이었는데

크리스마스 마켓이 이날까지 열려서 신나게 구경함

 

견과류에 체리코팅? 이 되어있었는데 진짜 맛있게 먹었다

바삭바삭 bb

 

 

 

4. 훗카이도 신궁

 

홋카이도 개척을 위해 건설한 신사-

훗카이도 신궁(http://www.hokkaidojingu.or.jp/)

 

北海道神宮

 

www.hokkaidojingu.or.jp

 

 

기도드리는 사람도 많아서 조용히 보고 나왔다

공원이 잘 꾸며져 있어서 한 바퀴 돌만 했음

 

 

 

5. 온천숙소: 죠잔케이 뷰 호텔

 

진짜 옛날 호텔

방 들어갈 때 키 꽂는 곳도 처음에 못 찾아서 고생했다ㅋ

 

천장에 빛나는 샹들리에, 응답하라에 나올법한 벽지, 고전적인 침대

 

죠잔케이 뷰 호텔 (https://www.jozankeiview.com/spa/)

 

北海道定山渓温泉 定山渓ビューホテル【公式】|ベストレート保証

定山渓温泉随一の巨大スパリゾート、定山渓ビューホテル。館内2カ所の絶景露天温泉、道内最大級の温水プール「ラグーン」が魅力。札幌駅から約50分の無料送迎バスも毎日運行中。

www.jozankeiview.com

 

 

 

석식도 여기서 먹었다

호텔 뷔페-

 

야외온천_이미지첨부. 호텔 홈페이지

 

여긴 온천이 미쳤다

첫 온천이었는데 너무 좋았다 bb

 

일본은 음양의 기운이 잘 섞여야 좋다는 믿음이 있어서

아침마다 온탕의 성별을 바꿔놓는다고 한다

항상 가듯이 생각 없이 가면 큰일 남

입구에 천(여자는 빨간 천, 남자는 파랑 천)이 바뀌어져 있으니까 꼭 잘 보고 들어갈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