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장충동 Jangchung-dong, Seoul 응봉친화숲길, 카페드리옹 장충점 LYON, 평안도 족발집. 240609] 매봉산 둘레길 산책

by kkohh 2024. 10. 15.
일정 ) 응봉친화숲길 -> 카페 LYON -> 평안도 족발집

응봉친화숲길

 

'슬기로운 캠핑생활'이라는 유튜브를 보고 찾아낸 응봉친화숲길-

신금호 역 3번 출구에서 신금호 파크자이를 끼고 올라가는

성동 5번 마을버스를 타고 종점까지 가면 둘레길 시작점이 나온다-

 

누구나 편하게 걸을 수 있는 무장애 숲길인 응봉친화숲길!

움직이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도 힘들지 않게

돌아다녔으니 꽤 괜찮은 코스인 듯싶다ㅎㅎ

 

장충동까지 걷는데 한두 시간? 안쪽이었다

마지막에 산을 내려와서 동대입구까지 갈 때에만

그늘 없는 언덕을 오르내리느라 좀 힘들었고

나머지 코스는 괜찮았다 

 

걸을 만한 곳, 트래킹 코스를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 bb

 

 

 


 

 

카페드리옹 장충점 LYON

영업시간: 09:00~23:00

주차: 건물 뒤편에 주차 가능(*협소)

메뉴: 브라운밀키 6,500원

오, 쏠 라떼 6,500원

전경
실내
메뉴

 

장충동에 도착하니 목이 너무 말라서 들어간 카페드리옹 카페

내부는 그냥 엄청 깔끔했다

 

 

시그니쳐 메뉴 두 개(브라운밀키 / 오, 쏠 라떼)를 시켜서

마셔보았는데 둘 다 고소하니 맛있었다

다만 가격에 비해 양이 적어 아쉽긴 했다

 

 

 


 

 

평안도 족발집

영업시간: 11:00~21:00

 

주차: 장충민영주차장에 주차

(*장충동 주민센터 검색하면 바로 옆에 있음,

평안도 족발집 이용 시 2시간 무료이용가능,

30분당 2,000원 / 일 최대 20,000원)

 

메뉴: 족발 특대 60,000원

족발 소 30,000원

빈대떡 8,000원

족발 소 와 빈대떡,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장충동에 왔으면 족발을 먹어줘야지!

장충동 동네에서 가장 오래된 맛집 중 하나 평안도 족발집이다ㅎㅎ

 

수요미식회, 허영만 식객에도 나온 맛집!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다

맛있는 족발집, 여기도 추천! bb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