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송파 송리단길 Songpa, Seoul. 더빛남(베트남 음식점), 카페 오린지. 240906] 남자친구와 송리단길 구경

by kkohh 2024. 10. 11.
일정 ) 더빛남(베트남 음식점) -> 카페 오린지

더빛남(베트남 음식점)

영업시간: 11:00~20:30

주차: 근처 공용주차장 이용바람

메뉴: 차돌박이, 양지, 도가니 쌀국수 12,000원

차돌박이 쌀국수 9,500원

정말 맛있게 잘 먹었던 차돌박이, 양지, 도가니 쌀국수!

 

풍자가 또간집에서 삐라를 준 그곳!

더빛남_베트남 음식점이다

 

더빛남이 뭔 뜻인가 했더니

더 베트남을 빠르게 말하면 더 비엣남...빛남...

 

남자친구랑 가야지.. 가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이 날 갔다!

회사 휴가 내고 평일에 갔었는데도

사람들이 가게 앞에 줄 서 있었다

역시 풍자의 인기가ㄷㄷ

 

음식점 내부는 바테이블로만 있어서 나란히 앉아야만 하고

입구랑 벽 뒤쪽으로 옷걸이도 있어서 옷과 가방을 걸 수 있게 해 놓았다

 

음식은 확실히 양이 많았는데

도가니가 특히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릇에 양념장과 면을 덜어 비벼먹는 게 내 입맛취향이었다

굿 bb

 

 

 


 

 

카페 오린지

영업시간: 11:00~22:00

주차: 근처 공용주차장 이용바람

메뉴: 아메리카노 5,000원

쑥라떼 6,000원

귀여운 고양이!!
아늑한 실내
쑥라떼와 아메뤼카노오-

 

송리단길에서 안쪽 골목으로 좀 더 걸으면 카페 오린지가 나온다

오렌지 아니고 오린지..

입구에 고양이가 있어서 이 카페에서 키우는가 싶었는데 

가게 사장님께 물어보니 그냥 이 동네 고양이라고 하셨다

커엽..

 

카페는 아치형 창문과 우드톤 인테리어로 되어 있었는데

유럽 어느 작은 집같이 아기자기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었다

 

커피는 무난하고 쑥라떼는 우리가 아는 쑥 아이스크림 맛이었다

대기업맛은 이길 수 없지ㅋㅋ

 

 

맛있는 것들만 먹은 완벽한 날이었다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