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Gyeonggi-do 샤브올데이 다산신도시점, 의정부 카페 아나키아. 240904] 남자친구와 경기도 드라이브

by kkohh 2024. 10. 13.
일정 ) 샤브올데이 다산신도시점 -> 의정부카페 아나키아

샤브올데이 다산신도시점

영업시간: 11:00~21:30(*15:00~15:30 브레이크 타임)

주차: 가능(*2시간 무료)

메뉴: 평일점심 22,900원

평일저녁 / 주말 26,900원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같이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샤브올데이!

 

샤브올데이는 지점이 여러 군데 있는데

약간씩 메뉴구성이 다르다

다산신도시점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파인애플(빙수용 통조림)과 젤리가 있어서 좋았다ㅋㅋ

 

두 가지 육수를 선택하면 고기들과 함께 1차로 내어주시고

야채와 추가할 고기들은 떠먹는 곳에서

직접 가져와 익혀 먹으면 된다

 

뷔페식으로 먹을 수 있는 따뜻한 음식 몇 개와

빙수 및 아이스크림, 생맥주도 먹을 수 있다

웬만한 뷔페집들보다 훨씬 괜찮으니 강추!!

 

 

 


 

의정부카페 아나키아

영업시간: 10:00~22:00

주차: 가능

메뉴: 아몬드 크림 라떼 9,500원

배롱나무 8,500원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고 남양주 대형신상카페 아나키아로 갔다

아나키아는 아파트 단지가 모여있는 곳을 지나쳐

산 아래? 약간 바깥쪽-에 있었다

 

아나키아는 지하에 주차장, 1층은 카운터,

2층과 3층은 카페, 4층은 레스토랑으로 이루어져 있다!

 

1층은 많은 빵 종류와 많은 시그니처 음료수를

시킬 수 있는 대형 카운터가 있다

2층은 반쯤은 누워 있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바깥의 초록초록한 풍경도 볼 수 있고

중앙에 작은 분수대도 있어서 수다 떨기 좋은 공간이었다

게다가 피아노도 있어서 가끔 연주가 있는데

그걸 가까운 곳에서 들을 수 있어서 좋다

3층은 노키즈존에 차분하고 조용한 분위기라서 내 취향이었다

 

 

피아노 연주 중-

우리가 평소에도 자주 듣는 지브리 음악이나

히사이시 조 음악을 연주해 주셔서 좋았다

 

 

아몬드 크림 라떼랑 배롱나무 음료수를 시켰다

 

배롱나무가 뭘까 하고 호기심에 시켰는데

피스타치오가 들어간 라떼 음료였다ㅎㅎ

아몬드 크림 라떼는 이름 그대로의 맛!

(1층 바깥에 있던 나무도 배롱나무인데 뭔가 연관이 있으려나..?)

 

 

 


 

 

이 날도 맛있는 걸 많이 먹어서 

아주 뿌듯한 하루였다!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