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기도 화성시 제부도 Jebudo Island, Hwaseong-si, Gyeonggi-do.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투썸플레이스 제부도점, 미가차이나, 안성팜랜드. 240922-240923] 가족들과 1박2일 제부도 가을캠핑(2)

by kkohh 2024. 10. 22.
일정 )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 투썸플레이스 제부도점 -> 제부도 매바위 -> 안성 -> 미가차이나 -> 안성팜랜드 -> 서울

제부도 글램비 글램핑

이용시간: 15:00 입실

11:00 퇴실

주차: 가능

감성터지는 푸른 바닷물

 

어제 글램비 글램핑장에서 편안하게 잠을 잘 자고 다음날 아침!

맑은 날과 푸른 바닷물에 감성이 아침부터 막 올라왔다 크으-

 

 

 


 

 

투썸플레이스 제부도점

영업시간: 09:00~21:00

주차: 가능(*건물 뒤편에 주차공간 있음)

메뉴: 아메리카노 4,500원

 

투썸 건물 밖으로 갯벌을 구경할 수 있음!

건물 뒷편에 주차장도 잘 되어 있고

되게 깨끗해서 맘에 들었다ㅎㅎ 

 

 

 


 

 

제부도 매바위

 

제부도는 한바퀴를 다 돌아도 차로 한 20분이면

한 바퀴 다 돌만큼 크기가 작다

그래서 볼 만한 게 많진 않은데 그나마 가볼 만한 곳이 

바로 이 매바위다!

 

물이 빠질 때라 제부도 매바위에

걸어 들어갈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갯벌에서 조개랑 이런저런 생물들을

줍줍하고 있었다ㅋㅋ

 

물때를 꼭 맞춰서 걸어 들아가 보시라-

 

 

 


 

 

미가차이나 안성공도점

영업시간: 10:30~21:00

주차: 가능

메뉴: 통갑오징어짬뽕 16,000원

쟁반짜장(2인) 20,000원

탕수육(소) 22,000원

 

맛있는 중식집을 찾다가 발견한 곳

_ 미가차이나 안성공도점이다!

 

통갑오징어짬뽕이 인기가 많길래 시켜보았는데

우리가 생각하는 일반적인 짬뽕들보다 덜 짜서 좋았고

쟁반짜장은 무난한데 살짝 매콤해서 좋았다

탕수육은 바로 튀겼으니 맛없없ㅎㅎ

(다 맛있대ㅋㅋㅋ)

 

 

 


 

 

안성팜랜드

이용시간: 10:00~18:00

주차: 가능(*1주차장이 가장 입구와 가까움)

입장료: 성인 15,000원 / 소인 13,000원

어린이들을 위한 곳이었던 농협경제지구_안성팜랜드!

 

주차장은 1주차장이 가장 가까운데

이 날 사람들이 많아서 2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 들어갔다

 

입구에 딱 들어가니 알록달록한 건물들ㄷㄷ

이곳은 어린이들을 위한 건물, 놀이기구

그리고 각종 체험장으로 가득한 곳이었다

 

귀여운 토끼모형과 진짜 염소?

 

우리는 힘들기도 했고 목적지가 정해져 있어서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쭉쭉 안쪽으로 들어갔다!

 

인스타 사진명소와 핑크뮬리

 

우리의 목적지였던 꽃밭!

9월은 코스모스와 핑크뮬리의 계절인데

전 날 비바람이 몰아쳐서 코스모스 축제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코스모스가 다 쓰러졌다고 한다ㅠㅠ

 

하지만 해바라기 밭과 주황색 꽃(무슨 꽃이더라) 밭이 

너무 아름다워서 코스모스를 못 봤어도 괜찮았다!

 

이곳은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

너무 아름다운 곳이었다ㅎㅎ

 

(+ 돈을 추가로 내서 2인이나 4인? 자전거를 타는 걸 추천한다

내부가 꽤 넓었다!)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