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럽. Europe. 2018.12.22-2019.01.25] 유럽한달여행(02. 중국 상하이 Shanghai China 에서 프랑스 파리 Paris France 로!)

by kkohh 2024. 9. 2.
2일차 // 2018.12.23, 중국 상하이(Shanghai China)에서 프랑스 파리(Paris France)로 이동

 

상하이의 아침 풍경

 

 아침 일찍 공항으로 GO!

어제는 비가 많이 내리더니 이 날은 비가 좀 그쳤다ㅎㅎ

 

지하철 타고 가는데 중간에 한번 갈아타야 했다!

갈아타야 하는지 몰랐는데 사람들이 우르르 내리길래

눈치껏 같이 따라 내려서 갈아탈 수 있었다ㅋㅋ

 

 


 

 

그렇게 무사히 상하이 공항으로 갔다

공항 천장이 특이하게 생겼다

상하이 공항

 


 

비행기를 무사히 타고 드디어 프랑스 파리로 고고!

경유지 상하이를 떠나서 찐 유럽여행의 시작이다-

상하이에서 프랑스 파리로!

 

기내식도 두 번? 정도 먹고

음악도 듣다가 잠도 자다가..

앞 좌석의 티비화면으로 어느 정도 왔는지 네비도 슬쩍 보면서

그렇게 시간을 보냈다- 

 


 

 

파리에 도착해서는 긴장을 엄청 했었나 보다

사진을 한 장도 안 찍고 숙소로 바로 직진한걸 보니ㅋㅋ

 

파리 샤를드골 공항에서 시내까지 버스를 타고 이동했다

시내에서 숙소까지는 지하철을 이용했었다

유럽 계단지옥의 시작-

 

프랑스 파리 숙소: 꽃길민박(한인민박)

숙소 뷰

 

한인 분이 하는 작은 민박집인데

참으로 친절하셨다

최고 bb

파리에 머무는 동안 정말 잘 지내다가 갔다ㅎㅎ

 

 

반응형